박문각 주택관리사 신명교수, 1차 시설개론 테마특강 개최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반드시 합격할 수 있는 공부 비법은 과연 무엇일까? 주택관리사 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국내 최고 일타 신명교수가 합격에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는 고득점 전략의 비법을 알려준다.

첫 번째, 중요하지 않은 부분을 과감히 버림으로써 공부할 양을 줄인다.

두 번째, 가장 어렵고 이해하는데 오래 걸리는 부분, 거의 출제되지 않는 부분, 다른 응시자에게도 어려운 문제, 최근 시험에 자주 출제된 내용을 골라내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

세 번째, 시험문제의 패턴을 정확하게 알고 이 패턴을 제대로 공략해야 한다.

주택관리사 ‘시설개론’ 전 범위 중에서 수험생들이 가장 많이 어려워하는 내용,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들을 테마별로 정리한 ‘2019년 5월 19일(일), 26일(일) 신명교수 테마특강’에는 고득점 전략의 비법이 모두 담겨 있다.

박문각 관계자는 “올해 꼭 합격하고 싶으신 분들은 신명 교수의 ‘테마 특강’으로 단기간에 마스터할 수 있는 최적의 시스템으로 실전 대비를 빈틈없이 하고 싶은 수험생들이라면 예약을 서둘러야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명교수 테마특강’ 개강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박문각 주택관리사 노량진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통해 할 수 있다.

[사진=박문각]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