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단독 콘서트 포스터 공개…오늘(7일) 선예매 티켓 오픈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아이즈원(멤버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6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국내 첫 단독 콘서트 '아이즈 온 미(EYES ON ME)' 메인 포스터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아이즈원은 화사한 핑크색 배경으로 둘러싸인 원 한가운데에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따뜻한 봄처럼 환하게 미소 짓는 멤버들의 모습은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아이즈 온 미'는 아이즈원이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데뷔의 꿈을 이루게 해준 팬들과 하나 되는 뜻 깊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콘서트의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트티켓에서 단독 오픈되며, 7일 오후 8시부터 11시 59분까지 팬클럽 회원에 한해 선예매가 진행된다. 일반 티켓은 오는 9일 오후 8시 오픈된다.

한편, 아이즈원의 데뷔 첫 단독 콘서트 'EYES ON ME'는 오는 6월 8일과 9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사진 = 오프더레코드 제공]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