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M X 더프트앤도프트, ‘향기드림 프로젝트’ 진행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이 라이프 큐레이션 코스메틱 브랜드 ‘더프트앤도프트’와 함께 하는 ‘향기드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일과 삶의 균형, 프로젝트M은 당신의 편안함을 생각합니다”라는 의미를 담아 세상을 향해 발걸음을 내딛는 꿈 꾸는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한 ‘2019 모두 드림(DREAM)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향기드림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향기드림 프로젝트는 기분 좋은 향기를 통해 고객들의 일상에 행복함을 더해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로젝트엠 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사은품으로 더프트앤도프트의 베스트셀러 소피소피향 바디 미스트(100ml)를 증정한다. (사은품 소진 시까지)

프로젝트M의 마케팅 담당자는 “지친 일상을 살아가는 고객들에게 좋은 향기로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더운 날씨에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프로젝트M의 린넨 셔츠와 쿨라이트 팬츠로 시원함은 물론, 사은품 바디 미스트로 향기 가득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 제공 = 프로젝트M]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