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예민한 피부 지킴이, ‘벨르랑코 딥톡스 클렌징오일’ 출시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일수록 환절기 피부관리가 중요하다. 특히 트러블을 쉽게 유발하는 미세먼지는 피부에 침투하여 자극을 주기 때문에 미세먼지 클렌징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환절기 올바른 세안을 하기 위해선 세안제 선택이 매우 중요하며, 피지와 함께 노폐물을 제거해 미세먼지클렌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클렌징오일 제품으로 ‘딥톡스 클렌징 오일’ 추천 제품이 이목을 사로잡았다.

벨르랑코 관계자는 "‘딥톡스 클렌징오일’은 피부에 순한 식물성 오일을 사용하여 피부 자극 성분을 빼고 눈 시림 걱정을 없앴다. 또한 1회 사용만으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모사체 93%의 세정효과를 가져 환절기 클렌징오일추천 제품으로 강력 추천한다”고 전했다.

또한 벨르랑코 측은 히비스커스를 주원료로 하여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각질 정돈과 피부를 생기 있게 가꾸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벨르랑코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이 출시된 ‘딥톡스 클렌징오일’은 피부 임상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에스테틱 스킨케어 제품으로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김민희 min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