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킴, 2019 여름 컬렉션 ‘SUMMER BREEZE’ 공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이지 럭셔리(Easy Luxury)’ 콘셉트의 프리미엄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지니킴’이 공식 자사몰 리뉴얼 오픈과 함께 2019 여름 컬렉션 ‘SUMMER BREEZE’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보태니컬(Botanical)’을 주제로 한 시즌 제품과 지니킴 특유 페미닌한 무드의 클래식한 제품으로 시원한 야자수 아래, 햇살에 비춰 반짝이는 쥬얼 장식의 슈즈들이 청량감을 더해준다.

이번 화보를 통해 여름 필수 아이템인 스트랩 샌들과 플립플랍(flipflop) 슈즈를 모던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로 풀어냈다.

특히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PVC소재의 슈즈들이 눈길을 끄는데, 투명한 PVC에 드러나는 발등의 실루엣이 유니크함을 더해주고 쥬얼 장식의 스트랩은 발등과 다리라인을 돋보이게 연출해 포인트 슈즈로 매치하면 세련미를 강조할 수 있다.

또한, 투명힐은 발을 더욱 가볍고 시원하게 보여 남다른 멋을 더할 수 있다.

지난해부터 인기몰이중인 지니킴의 시즌 상품 시리즈 ‘J 시리즈(제이 시리즈)’는 여름 시즌에 맞춰 샌들과 플립플랍(flipflop) 제품을 출시하여 지니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 런칭 및 단독 판매를 시작했다.

샌들 제품 J STRAP SANDAL(제이 스트랩 샌들), J CLEAR SANDAL(제이 클리어 샌들), J COMBI SLIDE(제이 콤비 슬라이드)와 플립플랍 제품인 J THONG(제이 통)은 더운 여름날 가벼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폭 넓은 컬러 스펙트럼으로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 다양한 쥬얼 포인트와 글리터 소재의 샌들, 뮬 등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과 가격대의 제품들이 앞으로 계속 출시될 예정이다.

지니킴 공식 자사몰에서는 가장 먼저 시즌 신상품을 선보이며 프리오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등 발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매달, 매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끊임없이 이어 나가고 있으며 특히 최근 고객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주말 특가 이벤트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매주 다른 카테고리 슈즈들에 대한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공식 자사몰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매월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적립금,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신상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니킴의 2019 여름 컬렉션은 공식 자사몰과 전국에 있는 지니킴 매장(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평촌점, 수원점/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동대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매주 업데이트 되는 신상 슈즈들과 다양한 이벤트는 지니킴 공식 SNS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 지니킴]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