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youtube
'속이 다 보여'…정다은, 과감 넘어 민망
정우주, 파격 세미누드 화보…'아찔 가슴골 노출'
대통령 경호 하던 최영재, 충격 근황…헉!
'40kg은 되려나'…치어리더, 초등학생보다 마른 몸
"일주일에 -5kg"…이창훈, 극한 다이어트법
'맥심 톱20 진입' 김현아, 베이글녀의 정석
'짬바 작렬'…김연정, 온몸으로 풍기는 베테랑 포스
가세연이 지목한 KBS 몰카 용의자, 수상한 행보
.
지니킴, 2019 여름 컬렉션 ‘SUMMER BREEZE’ 공개
19-05-08 13:24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이지 럭셔리(Easy Luxury)’ 콘셉트의 프리미엄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지니킴’이 공식 자사몰 리뉴얼 오픈과 함께 2019 여름 컬렉션 ‘SUMMER BREEZE’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보태니컬(Botanical)’을 주제로 한 시즌 제품과 지니킴 특유 페미닌한 무드의 클래식한 제품으로 시원한 야자수 아래, 햇살에 비춰 반짝이는 쥬얼 장식의 슈즈들이 청량감을 더해준다.

이번 화보를 통해 여름 필수 아이템인 스트랩 샌들과 플립플랍(flipflop) 슈즈를 모던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로 풀어냈다.

특히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PVC소재의 슈즈들이 눈길을 끄는데, 투명한 PVC에 드러나는 발등의 실루엣이 유니크함을 더해주고 쥬얼 장식의 스트랩은 발등과 다리라인을 돋보이게 연출해 포인트 슈즈로 매치하면 세련미를 강조할 수 있다.

또한, 투명힐은 발을 더욱 가볍고 시원하게 보여 남다른 멋을 더할 수 있다.

지난해부터 인기몰이중인 지니킴의 시즌 상품 시리즈 ‘J 시리즈(제이 시리즈)’는 여름 시즌에 맞춰 샌들과 플립플랍(flipflop) 제품을 출시하여 지니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 런칭 및 단독 판매를 시작했다.

샌들 제품 J STRAP SANDAL(제이 스트랩 샌들), J CLEAR SANDAL(제이 클리어 샌들), J COMBI SLIDE(제이 콤비 슬라이드)와 플립플랍 제품인 J THONG(제이 통)은 더운 여름날 가벼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폭 넓은 컬러 스펙트럼으로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 다양한 쥬얼 포인트와 글리터 소재의 샌들, 뮬 등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과 가격대의 제품들이 앞으로 계속 출시될 예정이다.

지니킴 공식 자사몰에서는 가장 먼저 시즌 신상품을 선보이며 프리오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등 발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매달, 매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끊임없이 이어 나가고 있으며 특히 최근 고객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주말 특가 이벤트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매주 다른 카테고리 슈즈들에 대한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공식 자사몰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매월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적립금,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신상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니킴의 2019 여름 컬렉션은 공식 자사몰과 전국에 있는 지니킴 매장(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평촌점, 수원점/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동대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매주 업데이트 되는 신상 슈즈들과 다양한 이벤트는 지니킴 공식 SNS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 지니킴]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대통령 경호 하던 최영재, 충격 근황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최영재 경호원의 영화 같은 인생이 공개됐다. 2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대통령부터 아이돌까지 레전드 경호원 4인방 구본근, 최영재, 변정길, 고석진이 출연한 ‘슈퍼 히어로 특집! 나는 경호원이다’...
종합
연예
스포츠
한혜진, 눈길을 사로 잡는 과감한 패션 '대...
포토에세이
더보기
더보기
해외이슈
“내 남편은 임신 8개월” 만삭 사진 화제, 어떻게 가능한가[해외이슈]
조지 플로이드 사망 美 약탈·방화 확산, 비욘세 “인종차별주의는 절망적이다” 분노[해외이슈]
테일러 스위프트 “트럼프, 당신을 11월 대선에서 아웃시킬거야” 분노의 트윗[해외이슈]
브래드 피트, 23세 연하 호주 리포터와 열애설 “로맨틱 인터뷰”[해외이슈]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