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모(전 초신성), 첫 솔로 日투어 성료...'6월 생일 팬미팅 깜짝 발표'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성모가 지난 2일부터 6일까지 나고야, 도쿄(치바), 오사카에서 첫 솔로 콘서트 투어 <2019 sungmo concert ‘amor fati’ in japan>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콘서트는 솔로로 변신한 성모의 첫 번째 라이브 투어로, 초신성 시절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성모의 모든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

지난 2월 발매한 세번째 미니앨범 '세레나데'의 수록곡 '모나리자'로 공연의 포문을 연 성모는, 애절한 발라드부터 파워풀한 댄스곡까지 장르 넘나드는 퍼포먼스를 펼쳐 보이며 '줄리엣(성모 팬클럽)'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 성모는 'Stupid Love', 'SUPERSTAR~REBORN~', 'Winner', 'Last Kiss' 등 초신성의 히트곡을 메들리로 엮은 특별한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메들리 무대를 통해 성모와 추억을 공유하게 된 팬들은 더욱 뜨거운 함성을 보내며 공연장의 열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이전보다 노련해진 무대매너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성모는 마지막 공연에서 오는 6월 15일 의 개최 결정을 발표, 현장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한편, 성모의 32번째 생일 당일 개최되는 은 오는 6월 15일 요코하마 칸나이홀에서 14시30분과 19시, 총 2회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제공=가나다컴퍼니]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