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김재환, 노래방 애창곡 꿈꾸는 '안녕하세요' [MD신곡]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워너원 메인보컬 출신 김재환이 솔로 가수로 첫 걸음을 뗐다.

김재환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솔로 데뷔 앨범 '어나더 (Another)'를 발표했다.

김재환이 공동 작곡으로 참여하고 임창정이 작사·작곡 및 편곡을 맡아 기대를 한 몸에 받은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는 팝 알앤비 발라드 장르로, 이별 감성을 건드리는 노랫말에 김재환의 섬세한 가창력이 빛나는 곡이다.

"다시 시작해 '안녕하세요'란 말부터/ 간절했던 시절 그때로 가/ 잘못된 이 이별을 막아야만 해/ 그 시간을 지워 날 떠난 그 하루를" 등 이별에 대한 절절한 감정을 풀어놓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김재환은 앨범 발매 전 가진 쇼케이스에서 임창정과 작업한 과정을 떠올리며 "휴대폰으로 음성이 들리는데 너무 영광스러웠다. '내가 불러도 되나?' 이런 생각까지 들더라"고 말했다.

또 "노래방 애창곡이 되면 너무 감사할 것 같다"는 욕심을 전하며 고음 파트를 감상 포인트로 밝혔다.

솔로 가수로서는 "다양한 음악을 하고, 감동을 드릴 수 있으며 재미있는 무대도 보여드리는 멋진 가수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