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호스트 동지현의 동안 관리 비결 연일 화제…홈케어 디바이스 누페이스 관심 집중

홈쇼핑이 생활화된 요즘, 인기 쇼호스트들은 스타 쇼호스트로 불리며 연예인 못지않은 관심을 받는다. 대표적인 인물이 바로 '쇼호스트계의 전지현'이라 불리는 동지현. 그녀는 높은 홈쇼핑 매출뿐만 아니라 탄탄한 몸매와 동안 외모를 뽐내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동지현은 평소 운동과 식단 조절을 통해 철저한 자리 관리를 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근력과 유연성 향상을 위해 규칙적으로 필라테스를 하고 있으며, 이너뷰티에도 많은 신경을 기울이고 있다.

필라테스를 오래 해 온 만큼 방송에서 동지현은 의상 핏과 자세가 남다르다. 필라테스는 자세 교정, 유연성 향상, 스트레스 감소에 많은 도움을 주는 운동이라는 것이 그녀의 설명이다.

동지현의 이너뷰티 관리는 크게 수분 섭취와 식단 관리 두 가지로 나뉜다. 수분 섭취는 하루 많은 양의 물을 마시되 한꺼번에 마시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나눠 마시며, 제철 과일과 채소 위주의 식단으로 건강한 영양소를 몸에 공급해 주고 있다.

가장 이슈가 되었던 동지현의 동안 관리 비법은 꾸준한 리프팅 관리를 해 주는 것이다. 최근 출연한 MBC '라디오스타' 방송에서도 동지현은 "이마에서부터 코끝까지 얼굴 전체적으로 리프팅 기기를 사용한다"라고 말했다.

방송 직후 동지현 동안 리프팅 기기로 주목받은 셀프 뷰티 아이템은 '누페이스 트리니티'다. 생체 전류와 흡사한 미세전류를 사용해 안면 리프팅, 피부 탄력, 피부 톤,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평소 동지현은 해당 제품을 개인 인스타그램에도 올리며 상당한 만족감을 보여준 바 있다.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그동안 수많은 뷰티 디바이스를 접한 그녀가 선택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무한 신뢰를 얻고 있다.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하루 5분 정도 아무 때나 고민되는 부위에 기기를 대고 끌어올려 주듯이 마사지를 하면 돼 번거롭지 않다는 게 최대 장점이다. 임상실험 및 미국 FDA의 승인을 완료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한편,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6월 15일(토) 오후 12시 40분부터 CJ 오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 2019 여름 한정판 블루파워에디션 키트를 초특가 특별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방송은 평소 누페이스 트리니티를 꾸준히 사용해 온 동지현과 가수 나르샤가 방송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사진 = 동지현 인스타그램]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