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 김래원, 이덕화 견제 속 초조함 폭발…"시간 많이 남았죠?"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배우 김래원이 두 번째 황금배지 획득에 나선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서는 김래원이 오도열도에서 긴꼬리벵에돔 낚시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김래원은 낚시 스승인 박진철 프로를 제치고 황금배지를 획득해 연예계 최고의 강태공임을 입증했다.

오도열도에서 진행된 두 번째 대결은 그 어느 때보다도 경쟁과 견제가 난무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꼭 그렇게 다 잡아야만 속이 후련했냐'는 문구의 현수막 응원을 받고 출항한 김래원은 지난주보다 더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 출연진들을 긴장하게 했다고 한다.

이덕화는 좀처럼 입질이 오지 않자 몰래 특단의 조치를 취하며 역전을 꾀했다. 이에 이경규는 "형님, 불법을 자행하시면 안 됩니다"라고 말리면서도 급기야 제작진에게 "내가 이러려고 비행기 타고 온 줄 아느냐"며 화풀이를 하기에 이른 것으로 전해진다.

김래원 역시 제작진에게 "아직 시간 많이 남았죠?"라고 물어보며 초조한 마음을 드러내는가 하면, 끊임없이 자리를 이동하며 다양한 시도를 펼치는 등 두 번째 황금배지를 향한 강한 집념을 보였다고 해 어떤 대결이 벌어졌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저녁 만찬 자리에서 손수 회를 뜨며 남다른 요리 실력을 선보인 김래원은 출연진들에게 "어마어마한 얘기 해드릴까요?"라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비하인드를 전해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고 한다.

한편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