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이네스(IINES)', 광교 앨리웨이 팝업스토어 오픈…2030 여심 공략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이네스(IINES)가 광교 앨리웨이 1층에 위치한 '카트리지 프로젝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카트리지 프로젝트'는 SNS에서 이슈를 모으고 있는 감각적인 브랜드를 모아 선보이는 편집샵으로 트렌디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한 무드로 꾸며진 이번 이네스 팝업스토어는 지난 24일부터 오는 7월 21일까지 약 한달 간 운영되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청량감이 느껴지는 PVC 가방 '플로리' 토트백부터 글로시한 광택의 페이턴트 소재의 '글로리' 크로스백까지 19S/S 신상 가방을 포함해 전 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네스(IINES)는 독특한 컬러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2017년 런칭 직후 패션피플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다.

아모레퍼시픽 사옥, 용산 아이파크몰에 이어 세 번째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이네스의 다양한 제품은 광교 앨리웨이 '카트리지프로젝트' 내 팝업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이네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