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난 공황장애 6년째, 포기하지말고 꼭 극복하길"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배우 이상민이 공황장애를 앓고 있는 이들에게 희망을 전했다.

이상민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황장애를 앓는 분들을 위해 개인적인 의견 처음으로 남겨 보아요...^^ 공황장애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이 필요해요. 포기하지말고 꼭 극복하세요. 저도 극복중이고 아직도 6년째 아래와 같은 삶을 살며 극복 중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6년째 하루도 빠짐없이 아래 세가지를 지키며 똑같이 반복적인 삶을 살아요. 하루도 빠짐없이 똑같은 삶을. (물론 재미는 좀없죠...) 모든병이그렇지만....공황장애도 그래요... 재미없는것보다 안아픈게 좋아서"라며 자신과 잘 맞는 타입의 약을 찾을 것, 수면 유지 컨디션 제품을 사용할 것, 바이오리듬이 깨질때 필요한 나와맞는 건강 보조식품을 찾을 것 등을 언급했다.

그는 "저는 지금 위의 노력으로 아주편하게 제게주어진일을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물론 가장 큰 처방은 진심으로...여러분들의 사랑이었죠.. 주변에 공황장애 친구나 가족이있다면 아끼지 않는 사랑과 용기를주세요^^ 늘 저도 여러분들께 용기를 드리기 위해서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