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석, 데뷔 10주년 기념 첫 단독 콘서트 개최…23일 티켓 오픈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뮤지컬 배우 전동석이 데뷔 이후 첫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전동석이 10월 4, 5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10주년 단독콘서트 ‘첫 번째 선물’을 개최한다.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소식에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2009년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그랭구아르 역으로 데뷔한 전동석은 ‘로미오와 줄리엣’ ‘몬테크리스토’ ‘모차르트!’ ‘엘리자벳’ ‘팬텀’ ‘프랑켄슈타인’ 등 걸출한 작품에 주연으로 연달아 활약하며 연기력과 스타성을 인정받고 있는 실력파 배우다. 매력적인 중저음이 강점인 전동석은 성악을 전공으로 한 만큼 폭발적인 가창력과 함께 조각 같은 비주얼로 팬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에서 타이틀롤인 지킬/하이드를 통해 선과 악이라는 양면성을 탁월하게 표현하며 극의 완성도를 높여 큰 호평을 받은 전동석은 차기작으로 뮤지컬 ‘헤드윅’을 확정하며 탄탄하면서도 놀라운 작품 행보로 공연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전동석의 연기 변신이 기대감을 높이는 ‘헤드윅’의 경우 지난 6월 말 티켓오픈과 동시에 전석매진의 기록을 세우며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입증한 바 있다.

전동석의 10주년 단독 콘서트 ‘첫 번째 선물’은 데뷔의 순간부터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소중한 시간과 추억을 선물해주고 싶다는 전동석의 마음을 담아 준비됐다.

이번 콘서트는 데뷔작인 ‘노르트담 드 파리’를 시작으로 전동석의 대표작들과 그가 꼽은 뮤지컬 넘버들을 통해 ‘뮤지컬 배우 전동석’의 데뷔 이후 10년간 이야기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음악과 함께 들려줄 예정이다.

단독 콘서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무대가 마련돼 있다.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전동석은 그 동안 작품 속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들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안겨줄 전망이다.

전동석의 데뷔 10주년 단독 콘서트 ‘첫 번째 선물’은 23일 오후 2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단독 티켓오픈될 예정이다.

[사진 = 전동석 10주년 단독 콘서트 포스터]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