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김성수 "뉴질랜드 사기사건만 아니었어도…" 후회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방송인 김성수가 과거 겪었던 사기 사건을 공개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는 김성수와 딸 혜빈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김성수의 매니저는 귀가 얇아 남을 잘 믿는 김성수를 걱정했다. 매니저는 지인 자녀의 필리핀 어학연수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김성수를 보며 "생각 안 나냐. 1999년도에 홀딱 입금해서 사기당했잖아"라고 말했다.

김성수는 "그때 투자할 만했다. 뉴질랜드 요트경기장 근처 스포츠바 투자 제의였다. 이민까지 고려해 전 재산을 투자했다. 투자 후 한 달 뒤 진행 확인을 위해 뉴질랜드에 방문했는데 아예 그런 게 없더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한국에 왔을 때 집에 방 하나 빼주고 여기서 살라고 했는데 은혜를 뒤통수로 갚았다"며 "그 사람을 믿었는데 사기꾼이었다. 돈을 부치자마자 잠적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행사해서 다른 데 안 쓰고 차근차근 모은 돈이었다. 나는 사업을 투자한 게 아니라 꿈을 산 것이었다. 결혼해서 자식 낳고 뉴질랜드로 이민 갈 생각도 있었다"며 "그때 사기만 안 당했어도 힘들게 살지 않았을텐데"라며 후회했다.

[사진 = KBS 2TV 방송 화면]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