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강개발, 남양주 다산신도시 지금지구에 상업시설 '판테온스퀘어' 분양

안강개발이 그리스 로마 신화 테마를 적용한 상업시설 '판테온스퀘어'를 분양한다. 다산신도시 지금지구 자족용지 6BL에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다. 시공 예정사로 1군 건설사 현대엔지니어링이 참여한다.

'판테온스퀘어'에서 판(Pan)은 모두를, 테온(Theon)은 신을 의미한다. 여기에 광장, 스퀘어(Square)를 더해 '모든 신들이 머무르는 광장'이라는 뜻을 갖고 있다. 내부 공간은 비너스 애비뉴, 큐피드 앨리, 페가수스 스퀘어 등 특색 있는 명칭을 부여했다.

같은 건물 내에는 지식산업센터 '한강 DIMC'가 들어서 입주 기업의 근로자 수요를 고정적으로 확보하게 된다. 이 외에 맞은편에 국민건강보험관리공단과 한전 등 공기업이 준공될 예정이다. 인근 5,600여 세대에 달하는 아파트 단지 입주민 수요도 흡수 가능하다. 지역 근린공원도 가깝다.

현재 키즈 테마파크 '뽀로로 파크'가 입정을 확정 지었고 의류, 라이프 스타일, 카페, 음식점 등 다양한 업종의 점포들도 자리할 계획이다.

교통 인프라로는 수석 IC가 사업지 1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어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접근이 좋다. 이 외에 북부간선도로, 서울 외곽 순환도로도 이용도 편리하다. 지하철은 경의중앙선 도농역이 가깝다. 2022년에는 8호선 구리역이 개통하게 된다. 이 외에 사업지 남쪽으로 수석대교 신설 계획이 검토 중에 있다.

한편 '판테온스퀘어' 견본주택은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4056-7번지(경춘선 도농역 2번 출구)에서 운영 중이다.

[판테온스퀘어 메인 게이트 이미지. 사진 = 안강개발]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