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유학 분야별 세미나를 한자리에서 확인하자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

호주 유학에 대한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호주 유학박람회가 7월 27일(토)-28일(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호주 유학박람회를 개최하는 ㈜코코스유학은 23년 전통의 호주 유학이민 전문 기업으로 호주조기유학, 호주 어학연수, 호주 워킹홀리데이, 호주 영주권 유학, 호주 명문대 입학, 호주 대학원 진학 등 호주 유학에 대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유학박람회가 될 것이라고 박람회에 대한 기대를 표했다.

특히 이번 호주 유학박람회에서는 호주조기유학, 호주 영주권 유학, 호주 워킹홀리데이 및 호주 어학연수, 호주대학교와 졸업 후 취업전망 등 호주 유학에 대한 모든 것을 포함한 분야별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어, 아직 구체적인 계획을 정하지 못했거나, 전반적인 정보를 얻고자 했던 신청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호주 유학박람회 관계자는 "호주 유학 및 호주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의 가장 주요 관심사를 세미나로 엮어 매시간마다 주제별 세미나를 준비했다"라며, "호주 이민 법무사가 직접 알려주는 호주 비자(12시),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말하는 호주 유학과 취업전망(오후 1시), 워킹홀리데이와 어학연수 준비 노하우(오후 2시), 호주조기유학 준비 주의 사항(오후 3시), 호주 인기 영주권 과정 소개(오후 4시) 등의 주제로 준비된 세미나를 통해서 보다 생생한 호주 유학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박람회 신청자는 "유학원이나 학교 관계자가 진행하는 세미나도 의미 있지만, 호주대학교를 나오고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된 졸업생의 세미나가 가장 기대된다"라며, 호주 유학을 통해 어떤 것을 얻을 수 있고, 호주 대학교 졸업 후 보다 나은 취업을 위해 어떻게 준비를 할 수 있을지에 대한 팁을 얻을 수 있을 거라는 기대감을 표하기도 했다.

이번 호주 유학박람회 현장에서는 분야별 호주 유학 세미나뿐 아니라 호주 학교 관계자와의 1:1 상담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호주 각 도시별로 캠퍼스를 갖춘 호주 어학원과 다양한 인기 영주권 학과를 제공하고 있는 호주대학교, 각 지역별 호주대학교 진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패스웨이 학교는 물론, 최근 인기가 많은 가족연수나 방학캠프 프로그램, 1:1 스파르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필리핀 어학원까지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만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다년의 경력과 전문 자격을 갖춘 상담원들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구체적인 호주 유학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박람회를 개최하는 코코스유학은 호주국립대학교 ANU, 시드니대학교, 멜번대학교, 퀸즐랜드대학교 (UQ), 애들레이드대학교, 모나쉬대학교, UNSW, 서호주대학교 (UWA) 등의 호주 8대 명문 대학교인 Group of 8 (G8)을 포함하여 호주 전 지역의 모든 대학교와 직접 연계된 공식 입학지원처로써, 호주대학교에 대한 학과 정보는 물론, 유학생이 신청할 수 있는 호주대학교 장학금과 학력과 경력을 동시에 만들 수 있는 호주대학교 인턴십에 대한 정보까지 제공함으로써, 단순히 학교 정보만 주는 박람회 틀을 벗어나, 실제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이번 박람회가 특별한 이유 중 하나는 박람회 현장에서 호주 유학뿐 아니라 뉴질랜드 유학 정보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뉴질랜드 현지에서 온 전문상담원과 학교 관계자가 뉴질랜드 대학교 입학, 뉴질랜드 영주권 유학, 뉴질랜드 어학연수와 워킹홀리데이 등 뉴질랜드의 각 분야별 유학상담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7월 27일(토)~28일(일) 열리는 호주 유학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코스유학 공식 홈페이지와 2019 호주 뉴질랜드 유학박람회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코코스유학 제공]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