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인강, 여름방학 맞이 토익·토스·오픽 등 어학 무료 레벨테스트 제공

여름방학 동안 취업, 유학, 이직 등 자신의 목표를 이루고자 외국어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열기가 뜨겁다. 각종 시험을 준비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하는 것은 자신의 현재 실력을 진단하고 무엇이 필요한지 파악하는 것이다. 이에 외국어인강 1위인 해커스인강은 막 시험을 준비하기 시작한 수험생들을 위해 무료 레벨테스트와 시험 가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인강은 토익(TOEIC), 토플(TOEFL), 텝스(TEPS), 일본어(JLPT), 아이엘츠(IELTS), SAT,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오픽(OPIc) 등 각종 어학시험을 위한 강좌를 제공하는 사이트다. 현재 해커스인강은 막 공부를 시작한 수강생들을 위해 각 섹션별로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먼저 2016년 헤럴드 선정 대학생이 사랑한 토익 인강 1위에 선정된 해커스인강은 토익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해커스인강에서 제공하는 '1분 레벨테스트'는 토익 시험을 준비하기 전 필수다. O/X 4문제로 자신의 토익 레벨을 진단할 수 있는 미니 테스트를 수행하면, 이를 통해 수험생에게 가장 잘 맞는 선생님을 1:1 매칭해주고 토익 인강을 추천해준다.

좀 더 자세하게 자신의 실력을 파악하고 싶다면 '온라인 토익 배치고사'를 활용하면 된다. 실제 토익 시험처럼 토익 모의고사를 풀면 실력을 진단해주고 토익 공부 방법과 학습교재, 인강을 추천해주는 서비스이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테스트를 받을 수도 있다. 해커스토익 빅플은 1:1 인공지능 토익튜터 어플로, 어플을 다운로드하면 30문제로 진행되는 진단 테스트에 응시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자신이 취약한 유형이 무엇인지 분석한 결과를 받을 수 있다. 스타강사의 토익 무료 인강까지 바로 수강이 가능하다.

취준 필수 스펙이 된 토스와 오픽을 처음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토스/오픽 시험 완벽 가이드'도 제공한다.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과 오픽(OPIc) 중 어떤 시험이 자신에게 맞을지 모르는 유저들을 위한 안내 페이지이다. 토익스피킹 레벨 7, 오픽 AL 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맞는 시험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나에게 맞는 시험을 확인하기만 해도 참여자 전원에게 토익스피킹 인강/오픽 인강(7일)을 무료로 제공하며 토스/오픽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커스인강은 텝스, 아이엘츠, 일본어 무료 레벨테스트도 제공한다. 우선, 텝스 무료테스트에 응시하면 자신의 텝스 실력에 맞는 인강과 공부법을 추천해 텝스 만점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인강 3만 원 할인권과 뉴텝스 무료 학습 자료를 증정한다. 아이엘츠 무료테스트를 보면, 필요한 아이엘츠 인강 추천과 더불어 1만 원 할인쿠폰과 아이엘츠 독학을 위한 24시간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일본어 레벨테스트로 10문제를 풀면 기초 일본어부터 JLPT까지 본인의 학습 단계에 맞춰 레벨별로 공부할 수 있는 강의를 추천받을 수 있고, 일본어 데일리 학습자료도 받아볼 수 있다.

해커스인강 관계자는 "해커스인강이 제공하는 무료 레벨테스트와 학습 가이드를 통해 본인의 실력을 진단하고 효과적으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라며 "무료 할인권, 무료 자료, 무료 인강 등을 통해 효과적으로 학습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인강은 해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 인강'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