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지키즈 개최, 더 CJ컵 출전 선수들과 만난다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CJ그룹은 22일 "PGA투어 정규대회 'THE CJ CUP @ NINE BRIDGES'(이하 더 CJ컵)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브릿지키즈(BRIDGE KIDS)’ 개최를 알리고, 골프 선수의 꿈을 키우고 있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모집을 시작한다"라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CJ그룹은 "브릿지키즈는 골프 꿈나무들의 소중한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15명의 학생들은 10월 16일부터 이틀 간 클럽나인브릿지(제주)에서 진행되는 브릿지키즈 프로그램에 참가, 더 CJ컵 출전 선수와의 만남과골프 클리닉 시간을 갖고, 다음날에는 대회 1라운드를 관람하며 세계적인 무대를 직접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CJ그룹 관계자는 “브릿지키즈에 참가하는 골프 꿈나무들은 앞으로 대한민국 골프를 이끌어 나갈 인재라고 할 수 있다. 몇 년 뒤에 이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 중에 더 CJ CUP에 출전하는 선수가 나오기를 기대한다” 라면서 “더 CJ컵에서 PGA투어 선수들을 직접 만나고 경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평생의 추억으로 간직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CJ그룹은 계속해서 골프 꿈나무들을 응원하도록 하겠다” 라고 밝혔다.

[브릿지키즈 개최. 사진 = 스포티즌 제공]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