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혐의 피소' 이상민, '최고의 한방' 등장 '편집 無'…제작자 면모 '톡톡' [종합]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가수 이상민이 13억 원대 사기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최고의 한방'에 편집 없이 등장했다.

이상민은 23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예능 '최고의 한방'에 출연했다.

앞서 이날 이상민은 약 13억 원대 사기 혐의로 A 씨로부터 고소를 당했다는 소식이 보도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상민은 당장 '최고의 한방' 방송을 앞두고 있던 상황. 이에 그의 편집 여부에 관심이 쏠렸으나, 결국 이상민은 예정대로 본방송에 편집 없이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이날 전파를 탄 2회는 김수미의 가수 도전이 그려지며, 과거 음반 제작자로 활동했던 이상민의 활약이 돋보였다. 그는 스스로 노래 실력을 뽐내거나, 김수미에게 조언을 건네는 등 용기를 북돋아 줬다.

한편 이상민은 해당 고소 건에 대해 "전혀 사실과 다르다"라고 일축했다. 그는 "근거 없이 저를 고소한 자를 무고 및 명예훼손으로 맞고소하는 등 가능한 모든 법적 대응을 다 할 계획"이라며 "고소인 측은 형사고소로 저를 압박하여 정당하게 취득한 광고모델료를 반환받고자 하나, 저는 이미 계약에 정해진 내용을 이행하여 광고모델료를 반환할 하등의 이유가 없다"라고 분명히 했다.

[사진 = MBN '최고의 한방' 캡처]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