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고수' 현영의 기미없는 깨끗한 피부 비결은...'블랙아웃 미백크림'

폭염주의보와 폭염경보가 연일 계속되는 가운데, 선크림으로도 가려지지 않는 것이 바로 기미와 같은 잡티다. 특히 햇빛에 그을려 탄 얼굴은 추후 피부에 안 좋은 영향을 줄 수 있고,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피부에 수분 및 보습 효과를 줄 수 있는 화장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수분과 보습만큼 소비자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바로 미백이다. 따라서 이 맘 때쯤이면 포털 검색창에 '기미크림추천', '미백크림추천', '화이트닝크림 추천'과 같은 키워드가 인기 검색어로 뜨곤 한다.

이와 관련해 뷰티프로그램 '뷰티의 고수'에서 연예인 현영이 기미 없는 깨끗한 피부 비결로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을 공개해 화제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실제 유저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받아 2018 화해 뷰티 어워드 바디기타 부문 1위를 수상한 제품이다. 본 제품은 블랙아웃만의 특별한 블렌딩 기술이 더해져 만들어진 화이트닝 크림으로, 4주 과색소침착 개선 임상시험을 토대로 색소침착 개선율을 입증 받은 만큼 '집에서 기미없애는 방법'으로 적합하다.

현영 말고도 그 동안 본 제품은 방송인 김완선과 이연수 등 다양한 셀럽들이 사용한 기미크림이다.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해 추천하는 이들이 많고, 화해에서 1등으로 선정된 제품답게 파라벤 6종 검출도 전혀 없는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크림 순위에도 오른 적이 있을 정도로 그 효능이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입증되고 있다.

100g의 대용량도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얼굴과 바디 모두에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넉넉한 용량이 더욱 장점으로 부각된다. 여기에 은은한 레몬향의 크림 제형은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남녀노소 큰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뷰티영 관계자는 "여름은 특히 자외선으로 피부 관리가 중요한 계절인 만큼, 기미없애기나 주근깨 제거에 좋은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많다"라며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백탁현상이 심하다는 미백크림의 단점을 개선한 대용량 제품으로 하루 2~3회 원하는 부위에 덧발라주면 2주 정도 후 그 효과를 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사진 = '뷰티의 고수'화면캡처, 뷰티영]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