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원 아이드 잭' 박정민 "임지연, 영미役과 싱크로율 높다" [MD동영상]

'타짜3' 박정민(PARK JUNGMIN) "임지연(LIM JIYEON), 영미役과 싱크로율 높다" [MD동영상] 8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타짜3)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박정민이 대학교 동문인 임지연과 '타짜: 원 아이드 잭'에서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을 밝혔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9월 11일 개봉 예정.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8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타짜3)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박정민이 대학교 동문인 임지연과 '타짜: 원 아이드 잭'에서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을 밝혔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9월 11일 개봉 예정.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