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아내의 맛’ 함소원 피부관리...진화와 셀리턴 LED마스크로 알콩달콩 피부홈케어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13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진화의 가출을 끝으로 함소원과 진화 부부, 일명 ‘함진부부’가 드디어 사이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여태 풀리지 않은 앙금이 남아 있는 상태에서 진화의 금전 문제까지 터졌던 진화와 함소원의 갈등이 이번 회 차에서는 조금은 누그러진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진화가 딸 혜정의 음식을 해주면서 함소원과 투덕거리는 모습이 좋은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이 과정에서 함소원이 홈쇼핑 촬영 전 피부관리를 위해 사용한 셀리턴 LED 마스크로 진화와 함께 피부홈케어를 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함소원이 사용한 셀리턴 LED마스크는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된 ‘LED 모듈’ 특허 기술로 피부에 가장 효과적인 유효파장을 출력하고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할 수 있도록 개발되고 있다. 또한 업계 유일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하여 LED 파장 값의 유효성을 측정, 모듈 패키지 분석, 제품 소재 투과율까지 측정하여 제품 품질을 정밀하게 관리하는 등 기술 개발에 아낌없는 투자를 하고 있다.

이번 함진부부가 사용한 제품은 셀리턴이 이번에 새로 출시한 4세대 ‘셀리턴 플래티넘’으로 LED 마스크 업계 유일 듀얼 커버를 적용하여 외부 노출을 완벽히 차단한 폐쇄형 커버와 일상생활의 편리함과 시야의 자유로움을 위한 개방형 커버로 사용자가 편의에 따라 직접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피부각질∙피부탄력 등 26개 항목에서 임상 효과를 증명해 업계 최다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셀리턴 플래티넘’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효과에 대한 신뢰성도 크게 어필하고 있는데,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를 사용 후 이마 광채 4.0% 증가, 왼쪽 볼 광채 2.9% 증가, 오른쪽 볼 광채 2.8% 증가, 코 광채 3.9% 증가, 턱 광채 5.5%가 증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TV조선 '아내의 맛' 방송 화면]

김민희 min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