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이글스, 가족야구교실 '위 아 더 이글스 패밀리' 개최

[마이데일리 = 윤욱재 기자] 한화 이글스가 31일 서산전용연습구장에서 가족야구교실 '위 아 더 이글스 패밀리(We are the Eagles Family)'를 개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야구 저변 확대와 가족 단위의 팬들이 야구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야구교실뿐 아니라 서산구장 투어, 선수단과의 팬미팅 진행 및 야구 경기 관람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우선, 참가자들은 이 날 서산구장에 도착해 시설 전반을 투어하고, 선수단 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하게 된다. 이어 실내연습장에서 야구교실과 함께 가족단위로 참가할 수 있는 다양한 미니게임이 진행된다.

야구교실을 마친 후 참가자들은 대전으로 이동하여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홍보관에서 한화 이글스 선수들과 함께 간단한 팬 미팅을 진행한다. 또, 이날 KT 위즈와의 홈경기 관람은 물론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 '아빠와 함께하는 캐치볼' 이벤트에도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모집인원은 4인 가족 기준 선착순 20가족으로 참가비는 15만원이며, 참가 희망자는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한화 이글스는 "앞으로도 야구 저변 확대와 팬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팬 참여형 프로그램을 진행, 팬들의 성원에 보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윤욱재 기자 wj3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