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의 밤' 홍경민X서유리, 악플을 대하는 두 사람의 쿨한 자세 [MD리뷰]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가수 홍경민과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자신들을 향한 악플에 시원하게 대응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2 예능 프로그램 '악플의 밤'에는 가수 홍경민과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홍경민은 '자기가 아직도 '한국의 리키 마틴'인 줄 아냐. '흔들린 우정' 이후 아무것도 없잖아'라는 악플에 "'흔들린 우정'이 워낙 유명한 노래이기 때문"이라며 반박했다.

이어 "'한국의 리키 마틴'은 인정한다"며 "인터넷에 리키 마틴 기사가 나오면 찾아보게 된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박수 칠 때 떠났어야지. 그냥 기술이나 배워라'는 댓글에는 "기술 알기를 되게 우습게 아네. 기술자 비하다. '기술이나'라니, 기술이 얼마나 어려운 건데"라고 말하며 악플에 맞섰다.

서유리는 '목소리가 거슬린다. 성우 할 목소리도 아닌데 나댄다'는 악플을 받았다. 이에 대해 그는 "성우는 목소리로 되는 게 아니다. 연기력이 기본이다. 성우도 연기자다"라고 조목조목 설명했다.

이와 함께 ''취집(취업하듯 결혼하는 뜻의 신조어)' 성공이네'라는 댓글에는 "맞벌이를 하는데 무슨 취집이냐. 그리고 지금은 제가 (남편인 최병길 PD보다) 돈이 더 많은 것 같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또한 '성형 수술을 안 했다고? 양심은 안드로메다행'이라는 악플을 맞닥뜨리기도 했다. 이에 서유리는 "성형 수술 안 했다고 한 적이 없다. 했다고 인정했다"며 바로잡았다.

이어 "활동 중 아팠던 시기가 있다. 얼굴도 붓고, 살도 찌고, 눈이 튀어나오는 병에 걸렸다. 사람들은 내가 계속 성형 수술 중이라더라. 그래서 그게 아니라고 한 건데, 예전에도 성형한 적 없다고 와전이 됐다"고 밝혔다.

끝으로 "성형 수술을 했다. 더 이상 하면 죽을 것 같아서 안 하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JTBC2 방송 화면]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