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 원격평생교육원, 20년 2월 학위취득 마지막 개강반 오픈

2012년부터 2019년까지 8년 연속으로 교육부 평가 인정을 받고, SBS CNBC에 출연한 화제의 교육기관인 한울 원격평생교육원(이하 한울)이 20년 2월에 학위취득이 가능한 마지막 개강반을 오는 19일(목)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한울은 학점은행제 전공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한국어교원 2급 자격증, 보육교사2급 자격증, 학점은행제 경영학(학위취득) 과정에 필요한 모든 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9월 19일 해당 개강반은 수강생들의 빠른 학위취득을 돕기 위해 오픈되었다.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 2급 과정은 최대 93%까지 할인되며, 이론과 실습 전 과목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사회복지사 과정은 2020년 사회복지사 개정법으로 인해 이수과목과 실습시간이 늘어나기 때문에, 19년 올해 한 과목 이상 수강해야지만 더 쉽고 빠르게 학위취득을 할 수 있다. 또 이번 개강반은 마지막 학기 수강생에겐 사회복지사 개정법이 적용되기 전에 학위취득을 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한울은 개정법을 대비하여 1과목만 수강하기를 원하는 수강생들을 위해서 1과목(자원봉사론)을 9,900원에 수강할 수 있는 특별할인 이벤트를 오픈했다.

한국어교원 2급 자격증은 최대 67%까지 수강료를 할인해 주며, 9월 19일 개강반 등록 시 한국어교원 1학기 패키지 과목당 4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한국어 교사 자격증인 '한국어교원 2급' 자격증은 한류 열풍에 따라 한국어를 배우려는 외국인들이 많아지며 취업 전망이 밝다.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은 최대 58%까지 할인을 지원한다. 또한 보육교사 대면수업은 서울, 부산, 광주 등 대도시뿐 아니라 전국 8개 도시(서울/부천/수원/안양/대전/대구/광주/부산)에 있는 대면수업 강의실을 선택할 수 있어 보육교사 자격증취득을 위해 공부하는 수강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학점은행제 경영학(학위취득)은 최대 80%까지 수강료 할인을 지원하고, 학습설계를 어려워하는 수강생을 위해서 학점당 9,900원에 전문 학습설계까지 제공하여, 수강생이 더 빠르고 편안하게 학위취득 과정을 수료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학점은행제를 통해 단기간에 편입을 준비하는 수강생을 위해서 해커스 편입 무료 수강권을 전원 무료로 제공한다.

이러한 한울의 강의는 모바일(안드로이드 한정)을 통해 수강 및 100% 출석이 가능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수강생들이 한울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쪽지시험, 과제, 토론을 단 한 번씩만 진행하여 수강생들에게 쉽고 편하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울은 해당 개강반에 등록한 수강생 원에게 ▲평생 무료 재수강 혜택(조건 충족 시) ▲총 1,200,000원 장학금(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 지인 추천 시, 무제한 상품권 제공 ▲ 유망민간자격증 무료 수강권 0원 ▲ 한울 사이트 내 매일 업데이트 되는 취업 정보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한울은 체계적인 관리와 학습 과정을 통해 2018년 1학기 기준으로 과목이수율 96%를 달성한 바 있으며, 2017년 한경비지니스 주최 학점은행/평생교육부분 한국브랜드 선호 1위를 기록하였다. 한울에 9월 19일 개강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울 홈페이지 및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