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프2' 오마이걸 아린 "망가지는 모습도 열심히!" [MD동영상]

'최신유행프로그램2' 오마이걸 아린(OH MY GIRL ARIN) "망가지는 모습도 열심히!" [MD동영상] 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누리꿈 스퀘어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XtvN '최신유행 프로그램2'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오마이걸 아린이 이번 프로그램을 위해 망가지는 모습도 열심히 하겠다며 각오를 전했다. 한편 '최신유행 프로그램2'는 tvN '롤러코스터'와 'SNL'의 DNA를 계승해 가장 시의성 있는 최신 트렌드와 유행 코드를 다채로운 코너에 담아 시청자들의 공감과 재미를 이끌어내는 하이브리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는 7일 밤 12시 첫 방송 예정.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누리꿈 스퀘어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XtvN '최신유행 프로그램2'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오마이걸 아린이 이번 프로그램을 위해 망가지는 모습도 열심히 하겠다며 각오를 전했다.

한편 '최신유행 프로그램2'는 tvN '롤러코스터'와 'SNL'의 DNA를 계승해 가장 시의성 있는 최신 트렌드와 유행 코드를 다채로운 코너에 담아 시청자들의 공감과 재미를 이끌어내는 하이브리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는 7일 밤 12시 첫 방송 예정.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