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캐슬' 김동희, '이태원클라쓰' 주연합류…박서준과 대립 [공식]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김동희가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출연을 확정했다.

'SKY 캐슬'과 웹드라마 '에이틴'을 통해 얼굴을 알린 김동희가 '이태원 클라쓰'에 장근수 역할로 합류하게 된 것.

다음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청춘들의 창업신화 드라마.

극 중 김동희는 장대희(유재명) 회장의 둘째 아들 장근수 역할을 맡았다. 배다른 형 장근원에게 학대를 받으며 자랐지만 부모는 이를 방관했다. 17살에 독립을 한 장근수는 박새로이(박서준)를 통해 '진짜 어른'을 알게 되지만 조이서(김다미)를 짝사랑하다가 박새로이의 대척점에 서는 인물. 집안 내의 권력다툼, 짝사랑, 그리고 질투심 등 다양한 면모가 그려지는 캐릭터로 이번 작품에서 김동희는 임팩트 강한 모습으로 또 다른 연기 변신을 할 예정이다.

김동희는 "높은 완성도와 인기작인 '이태원 클라쓰'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그동안 웹툰을 정말 재미있게 봤고, 꼭 한번 출연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렇게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최선을 다해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 엔피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