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다정해~' 박해수·서예지, 포토타임 내내 놓지 않은 두 손 [MD동영상]

'너무 다정한데?' 박해수(Park Hae soo)·서예지(Seo Ye ji), 포토타임 내내 놓지 않은 두 손 [MD동영상] (양자물리학) 11일 오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CGV에서 진행된 영화 '양자물리학'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서예지가 촬영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날 서예지는 "의상에 신경을 쓸 때 제 몸이 너무 마르다보니 사이즈에 맞춰 수선을 했다"라며 "수선하는 분이 이건 아이가 입냐는 말을 들을 정도"였다며 웃었다. '양자물리학'은 양자물리학적 신념을 인생의 모토로 삼은 유흥계 화타 이찬우(박해수)가 유명 연예인이 연루된 마약 스캔들을 알게 되고 거대 권력과 맞서는 과정을 그렸다. 오는 25일 개봉.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1일 오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CGV에서 진행된 영화 '양자물리학'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서예지가 촬영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날 서예지는 "의상에 신경을 쓸 때 제 몸이 너무 마르다보니 사이즈에 맞춰 수선을 했다"라며 "수선하는 분이 이건 아이가 입냐는 말을 들을 정도"였다며 웃었다.

'양자물리학'은 양자물리학적 신념을 인생의 모토로 삼은 유흥계 화타 이찬우(박해수)가 유명 연예인이 연루된 마약 스캔들을 알게 되고 거대 권력과 맞서는 과정을 그렸다. 오는 25일 개봉.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