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커플"…'타짜3' 이광수♥임지연, 깨소금 스틸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이광수와 임지연이 영화 '타짜3'에서 남다른 케미를 발산했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이하 '타짜3')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늘(16일), 영화 속 웃음을 담당하고 있는 '까치♥영미 커플' 이광수와 임지연의 깨소금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해당 스틸은 두 사람의 찰떡 호흡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엿볼 수 있다. 극 중 이광수는 손기술이 빠른 사랑꾼 까치 역을, 임지연은 탁월한 연기력으로 사람을 홀리는 멀티플레이어 영미 역을 맡아 예상을 뛰어넘는 호흡을 과시한다.

이광수와 임지연은 티격태격하는 모습부터 귀여운 로맨스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웃음을 쥐락펴락한다. 특히 영미에게 푹 빠진 까치는 긴장감 넘치는 상황에서도 색다른 재미를 자아내며 극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임지연은 "이광수와 연기하는 건 이번이 처음인데, 커플처럼 호흡을 맞추는 장면들을 재밌고 편안하게 잘 마쳤다"라며 찰떡 호흡을 과시했던 바.

또한 이광수가 임지연의 드라마 촬영 현장에 직접 커피차를 보내는 등 돈독한 사이를 유지하고 있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