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골' 손흥민, BBC 선정 EPL 주간 베스트11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손흥민이 영국 BBC가 선정한 주간 베스트11에 이름을 올렸다.

영국 BBC의 축구해설가 가스 크룩스는 16일(한국시각) 2019-20시즌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베스트11을 선정해 소개했다. 손흥민은 지난 15일 열린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2019-20시즌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에서 멀티골을 터트리는 맹활약을 펼치며 토트넘의 4-0 대승을 이끌었다.

가스 크룩스는 손흥민을 주간 베스트11 4-3-3 포메이션의 측면 공격수에 포함시켰다. 또한 '손흥민이 아직 프리미어리그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지 못했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고 언급하며 손흥민이 토트넘의 새 구장 토트넘핫스퍼스타디움에서 가장 많은 골을 넣은 것을 소개했다. 손흥민은 토트넘핫?좟蚌뵀링嘲趾【 열린 경기에 7차례 출전해 4골을 터트렸다.

BBC는 주간 베스트11 공격수에 손흥민과 함께 아브라함(첼시)과 마네(리버풀)를 포함시켰다. 미드필더에는 칸트웰(노리치시티) 부엔디아(노리치시티) 디에네포(사우스햄튼)를 선정했고 로버트슨(리버풀) 매과이어(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토모리(첼시) 오리에(토트넘)를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친 수비수로 지목했다. 또한 주간베스트11 골키퍼로는 데 헤아(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선정했다.

[사진 = AFPBBNews]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