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위너 김진우·송민호, 피할 수 없는 중매 개미지옥…'당황'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그룹 위너 멤버 김진우, 송민호가 구례 현천마을에 온 총각이라면 피할 수 없는 '중매 개미지옥'을 접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오는 21일 방송될 종합편성채널 MBN 예능 프로그램 '자연스럽게'에서는 은지원X김종민의 '워니미니 하우스'에 찾아온 김진우, 송민호가 현천마을 주민 화자 할머니, 향자 할머니와 마주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할머니들은 "어디서 요런 이쁜 총각들이 왔는고?"라며 놀라워했고, 김진우와 송민호는 싹싹하게 인사를 건넸다.

그런 가운데 화자 할머니는 "결혼하셨수?"라며 은지원, 김종민에게도 물었던 단골 질문을 이들에게 던졌다. 김진우, 송민호는 차례로 고개를 저으며 "아직 안 했습니다"라고 대답했고, 말이 끝나기 무섭게 화자 할머니가 "아 그럼 중매해줘야겠네"라고 외쳐 '중매 개미지옥'의 개막을 예고했다.

이미 현천마을에 입성하자마자 수차례 같은 말을 들어온 은지원은 옆에서 놀란 듯 "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은지원, 김종민 역시 여러 번 "예쁜 아가씨와 중매를 해 줄 테니 장가 가라"는 제안을 받은 가운데, 김진우와 송민호가 중매 제안에 어떻게 반응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자연스럽게'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MBN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