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 "'미스트롯' 당시 송가인에 뒤통수 맞아" 무슨 일? ('비스')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그룹 비너스 멤버 두리가 가수 송가인에 얽힌 일화를 고백한다.

17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추석 뒤풀이쇼 뽕生뽕死'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윙크 강주희, 강승희와 미스트롯 출신 걸그룹 비너스의 박성연, 두리, 정다경이 출연해 넘치는 토크는 물론 넘치는 끼와 흥을 발산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두리가 "'미스트롯' 당시 송가인에게 뒤통수를 맞았다"며 송가인과의 일화를 전했다.

두리는 미스트롯 당시 '밤 열차' 곡을 연습하다 송가인에게 "노래는 단전에서부터 끌어올려서 불러야 한다"는 원포인트 레슨을 직접 받았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다.

그러나 이내 송가인이 자신에게 노래를 가르쳐준 죄(?)로 미스트롯 제작진에게 불려간 사실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두리는 "('미스트롯') 작가님이 제 노래를 들으시고는 '너 가인이한테 노래 배웠어?'"라고 묻더니 "너는 그렇게 부르면 안 돼 두리야"라고 조언을 들어 다시 연습했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당시 송가인 역시 '미스트롯' 제작진에게 불려가서 또 한 번의 조언을 들었다고 추가 폭로했다.

한편 트로트퀸들의 화려한 입담과 흥겨운 무대까지 함께할 '비디오스타'는 1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