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녹여주오' 지창욱x원진아, 웃음 가득한 현장 비하인드 공개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케이블채널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날 녹여주오'는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해동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마음 녹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웃음과 열정으로 해동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지창욱과 원진아의 비하인드 컷을 방출했다.

먼저 선글라스를 쓴 채 드넓은 어깨를 뽐내고 있는 지창욱이 눈에 띈다. 무더위가 기승하던 야외 촬영에서도, 서현철과 웃음이 터진 실험실에서도, 심지어 잠을 청하고 있는 와중에도 '열일'하고 있는 그의 미모는 감탄을 자아낸다. 작품 흥행 행진을 거듭하던 스타 PD 마동찬 역을 맡아 당당함도 뿜어낸다.

실험 알바생으로서 열심히 실험을 수행 중인 고미란 역의 원진아는 이소룡을 연상시키는 노란색 트레이닝복과 양갈래의 머리로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와이어를 달고 하늘을 나는가 하면, 우산을 든 채 정체 모를 실험을 준비 중이다. "이번 작품에서 와이어도 타고, 자동차도 끌고 나름의 액션 연기도 해볼 수 있어 정말 신기하면서도 재밌는 경험"이라고 전했던 그녀의 색다른 연기에 기대를 더한다.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의 촬영장"이라고 입을 모았던 지창욱과 원진아는 이를 증명하듯, 순간 포착된 사진에도 웃음이 가득하다. 제작진은 "지창욱과 원진아가 이미 캐릭터에 찰떡같이 이입해 날이 갈수록 멋진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덕분에 현장 분위기는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이런 기운이 고스란히 녹아든 드라마이기 때문에 '큰 웃음'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날 녹여주오'는 백미경 작가와 신우철 감독이 의기투합, 최고의 히트작 메이커의 만남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스달 연대기 Part 3' 후속으로 오는 28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사진 = tvN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