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참시2' 남친의 7년 된 여친 등장! 과연 해피엔딩 맞을까?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던 비극적인 사연의 결말이 공개된다.

오늘(17일)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57회에서는 55회에서 참견러들은 물론 수 많은 시청자들의 탄식을 불러일으켰던 사연의 후일담이 스튜디오를 찾아온다.

지난 방송에서는 12년 동안 친구로 지내온 남사친과의 연애에 청천벽력같은 반전 이야기가 소개됐다. 고민녀는 고등학교 때 부터 알고 지내며 찌질했던 연애사는 물론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눈 남사친으로부터 돌직구 고백을 받았고 고민 끝에 달달한 연애를 이어왔다.

하지만 사연 후반 그에게 7년 동안 만난 여자친구의 존재가 드러나면서 사연녀의 고민은 더욱 깊어만 갔고, 그런 남자를 붙잡아야 할지 그냥 보내줘야 할지 참견러들에게 조언을 요청해와 참견러들을 안타깝게 했던 것.

이날 참견러들은 남친의 충격적인 반전도 모자라 역대급으로 질척거리는 그의 행동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사연에 공감했다. 특히 한혜진은 경험담까지 공개, “제가 비슷한 경험이 있다. 남친이 의심이 돼서 카톡을 보여달라고 했더니 갑자기 그 자리에서 박차고 일어나더라. 바로 끝냈다. 그게 모든 걸 보여주는 것”이라는 발언으로 시선을 모은 바 있다.

그런 가운데 오늘(17일) 방송에서는 사연 속 주인공이 보내온 후일담이 스튜디오를 한 차례 더 들썩이게 만들 예정이다.

고민녀의 후일담을 듣게 된 참견러들은 일동 박수를 보내며 저마다 진심이 담긴 한 마디를 남김은 물론 특히 곽정은은 “사람은 어떤 상황이든 듣고싶은 얘길 듣게 돼 있어요”라며 그녀에게 아낌없는 조언을 남긴다고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폭풍 상승하고 있다.

과연 참견러들이 촌철살인 참견을 보낸 이 사연의 결말은 무엇일지 오늘(17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 Joy채널은 skylife 1번, SKBTV 80번, LGU+ 1번, KT olleh tv 41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영상은 KBS N 공식 홈페이지, 주요 포털 및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