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스타즈, 청수 산남고서 청소년 건강∙운동 캠페인 실시

[마이데일리 = 최창환 기자] KB스타즈가 연고지 고등학교 대상 프로그램으로 청소년의 균형 있는 성장을 지원하고, 스포츠 인재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KB국민은행이 기획한 스포츠 사회공헌 캠페인을 전개했다.

청주 KB스타즈는 지난 18일 청주 소재 산남고등학교에서 ‘KB스타즈가 간다! 스쿨어택!’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본 행사는 「청소년의 멘토 KB!」_‘Running is Learning’ 의 연고지 고등학교 대상 프로그램으로 청소년의 균형 있는 성장을 지원하고, 스포츠 인재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KB국민은행이 기획한 스포츠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KB국민은행 스포츠단과 KB금융그룹이 후원하고 있는 선수들이 학생들과 함께 게임 방식의 미니운동회를 즐기고 건강관리방법 및 운동진로상담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올해 총 10회에 걸쳐 진행될 ‘Running is Learning’의 첫 스타트로 진행된 ‘KB스타즈가 간다! 스쿨어택!’ 행사에는 안덕수 감독을 비롯한 KB스타즈 농구단 선수들이 참가해 산남고 학생들과 운동프로그램 체험 및 미니운동회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KB스타즈는 차기 시즌 대학생홍보대사 슈팅스타 9기 모집과 시즌권 판매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KB스타즈가 간다! 스쿨어택!’. 사진 = KB스타즈 제공]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