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업크림의 원조 리엔케이 격이다른 ‘오리지널 빛라인’ 선봬

빛크림7부터 세럼까지 하나로 묶은 풀패키지 특가 판매 중

웅진코웨이 코스메틱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F/W 시즌을 위한 빛크림 시즌7 '오리지널 래디언스 컬러 크림'을 선보였다. 피부가 쉽게 건조해질 수 있는 시기인 만큼 보습력을 강화하여 단 한 겹으로도 마르지 않는 로즈빛 광채 피부를 연출해 준다.

13년 출시 이후, 450만개의 누적판매를 기록한 리엔케이 빛크림은 시즌마다 고객들의 니즈와 계절별 특성을 반영하여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빛크림 시즌6는 방수 코팅 효과가 우수한 플루이드 크림 제형이었다면 이번 빛크림 시즌7은 보습력에 중점을 둔 버블 크림 제형이다. 이번 빛크림7을 통해 다시 한번 톤업 크림 원조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빛크림 시즌7는 케어와 커버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10 in 1 빛크림으로, 특히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에 있어서 3중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새롭게 출시된 FW 빛크림 오리지널 래디언스 컬러 크림의 로즈빛 광채 비결은 리엔케이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일명 3종의 로즈리얼셀(로즈워터, 로즈셀, 로즈세라마이드)과 리엔케의의 독자 미백 성분 '에너화이트 2.0'에 있다. 에너화이트 2.0은 강력한 식물 에너지를 담은 천연소재로 섬세하고 정밀한 화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발효 진주 추출물과 보습 특허 성분이 더해져 48시간 보습 지속력과 겉보습, 속보습, 세안 후 보습의 3중 보습에 도움을 준다. 부드러운 발림성의 버블 텍스처를 피부에 발라 주면 풍부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더욱 풍성한 보습을 원하는 경우 컬러크림 사용 전 피부에 즉각적인 영양과 탄력, 생기를 부여하는 리엔케이 오리지널 래디언스 리치토너, 리치 크림 2종과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날씨가 달라지면 입는 옷이 달라지듯 사용하는 화장품도 달라져야 한다"라며 "햇빛이 뜨거운 여름에는 자외선 차단에 집중했다면 가을, 겨울 시즌에는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오리지널 래디언스 컬러 크림은 이 계절에 꼭 필요한 피부 보습과 광채를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시즌 맞춤 제품이라고 보시면 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빛크림 시즌7은 홈&쇼핑에서 컬러크림, 컬러스틱, 리치토너, 리치크림, 세럼 3종까지 하나로 묶은 풀패키지를 특가 판매 중"이라며 "시즌6에 이어 시즌7 역시 높은 판매고를 올릴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지향하는 오리지널 래디언스 라인은 위해 컬러 크림 외에 오리지널 래디언스 리치토너, 오리지널 래디언스 리치크림, 오리지널 래디언스 컬러스틱도 출시했다.

오리지널 래디언스 리치 토너는 빛크림의 기초 성분을 담아 촉촉한 로즈빛을 선사하는 광채 보습 영양 스킨이며, 오리지널 래디언스 리치크림은 빛크림의 스킨케어 효능을 그대로 담은 기초 빛크림이다. 낮에는 물론 밤에 사용하기 좋은 고영양 고보습 크림으로, 리치한 고농축 텍스처가 특징이다.

오리지널 래디언스 컬러 스틱은 스틱형으로 된 제품이다.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포켓 크기라 휴대성이 뛰어나다. 빛크림을 바른 후 추가로 광채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 덧발라 줘도 좋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