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계절' 오창석, 하시은에 이혼 통보 "내 인생 그만큼 짓밟았으면 됐어"

[마이데일리 = 장민혜 객원기자] '태양의 계절' 오창석이 하시은에게 이혼 통보했다.

23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연출 김원용 극본 이은주)에서는 채덕실(하시은)에게 이혼 통보를 하는 오태양(오창석)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태양은 자신이 김유월의 신분을 되찾았기에 채덕실과 오태양의 결혼은 무효라고 말했다.

채덕실은 "이제 와서 뭐? 법적으로 자유라고?"라고 황당해했다. 오태양은 "난 이제 너한테서 자유야"라고 답했다.

채덕실이 "넌 나한테서 자유로울 수 없어"라고 하자 오태양은 "그만하자. 내 인생 그만큼 짓밟았으면 됐어. 네 어머니가"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오태양은 "너하고 난 인연이 아니야. 그러니까 제발 이쯤에서 끝내자. 네가 해달라는 건 다 해 줄게"라고 전했다.

채덕실은 "다른 건 필요없어. 너만 있으면 돼. 넌 나한테 알라딘의 요술램프와 다름없어. 멋진 성과 보석을 안겨준 요술램프를 내가 뺏길 거 같아? 뺏기지 않아"라고 말했다.

오태양은 "사람 그만 질리게 하고 준다고 할 때 받고 떠나. 안 그럼 국물도 없을 줄 알아"라고 전했다.

[사진 = KBS 2TV '태양의 계절' 방송화면]

장민혜 객원기자 selis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