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 "타고난 재능 있었다면 노력하지 않았을지도" [화보]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배우 서강준이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자랑했다.

27일 남성 패션 잡지 '에스콰이어'는 서강준과 함께 한 10월호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촬영 현장에서 서강준은 볼수록 신비로운 눈빛으로 현장 스태프의 찬사를 받았고, 서강준은 촬영을 마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근황과 케이블채널 OCN 드라마 '왓쳐'의 이야기를 전했다.

서강준은 "연기가 너무 재미있으니까 캐릭터를 잘 표현하고 싶은데 노력을 해도 될까, 말까 한 입장이라면 노력하지 않을 수가 없다. 노력하고 싶은 게 아니라 노력할 수밖에 없는 거다. 만약 타고난 재능이 있다면 노력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나처럼 타고난 재능이 없어서 감이 무딘 사람은 그저 열심히 노력할 수밖에 없는 거라 생각한다"라고 겸손하지만 진솔한 대답으로 인터뷰를 이어나갔다.

미래에 대한 생각을 묻는 질문에 그는 "나는 미래를 상상하기보단 현재에 집중하는 편인 것 같다. 그래서 잘은 모르겠지만 그때도 그냥 연기를 하고 있지 않을까? 어떤 배우일지는 모르지만 그때도 지금처럼 현재에 집중하지 않을까 싶고. 뭔가 특별하게 기대하지는 않는 편이다. 좀 더 성장했다고 느낀다면 다행일 것 같다"라고 답했다.

또한 서강준은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를 준비 중이다.

한편 서강준은 더 많은 인터뷰와 화보는 '에스콰이어' 10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에스콰이어 제공]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