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가고 싶은 여행지 묻자 "다음 시즌 가나요?" 너스레 [MD동영상]

'하프 홀리데이' 김유정(Kim Yoo Jung), 가고 싶은 여행지 묻자 "다음 시즌 가나요?" 너스레 [MD동영상] 30일 오후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라이프타임 새 예능프로그램 '하프 홀리데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유정이 혹시라도 다음 시즌을 하게 된다면 가고 싶은 여행지는 어디냐는 질문에 용석인 PD를 바다보며 "다음 시즌 가나요?"라고 되물어 주변을 웃겼다. '하프 홀리데이'는 김유정이 이탈리아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여행을 하는 등 다양한 경험으로 현지 사람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5시 첫 디지털 채널에서 첫 공개되며 밤 8시 30분 라이프타임서 방송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30일 오후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라이프타임 새 예능프로그램 '하프 홀리데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유정이 혹시라도 다음 시즌을 하게 된다면 가고 싶은 여행지는 어디냐는 질문에 용석인 PD를 바라보며 "다음 시즌 가나요?"라고 되물어 주변을 웃겼다.

'하프 홀리데이'는 김유정이 이탈리아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여행을 하는 등 다양한 경험으로 현지 사람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5시 첫 디지털 채널에서 첫 공개되며 밤 8시 30분 라이프타임서 방송된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