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라이프스타일 ‘블루독’, 아이 피부 진정시켜주는 포인트 수딩팩 인기

키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블루독은 다양한 코스메틱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천연식물 성분을 사용한 블루독 코스메틱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여름만큼 따가운 가을의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의 피부를 지켜줄 포인트 수딩팩은 귀여운 디자인과 피부 진정과 보습, 영양 공급에 뛰어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도톰한 겔이 피부에 밀착되어 시원하고 청량한 수딩효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볼에 톡! 원하는 부위에 톡톡!' 올려주면 손쉽게 스티커 놀이를 하는 것처럼 재미있게 포인트 수딩팩을 즐길 수 있다.

현재 블루독 포인트 수딩팩은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그동안 관심이 있었던 고객은 지금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할인 행사는 전국 백화점 매장과 SY몰에서 동시 진행한다.

또한 블루독 코스메틱 인기품목 중 하나인 블루독 네일은 친환경 수성 매니큐어로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자연적인 성분인 물을 기반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컬러를 선별하여 기획됐다. 선명한 컬러감과 빠른 건조로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금방 예쁜 네일 아트를 완성시킬 수 있다.

또한 간편하고 안전한 제거로 지우고 싶을 때 스티커처럼 쉽게 떼어낼 수 있다. 이 밖에도 어린이용 립밤, 핸드크림, 립크레용, 립글로스, 선물용으로 좋은 세트 상품 등도 있다.

블루독 코스메틱 라인은 2017년 런칭하여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다양한 라인을 확대해가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SY몰을 통해 알 수 있으며, 블루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상품 체험 기회 등 다양한 고객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블루독은 1999년 런칭하여 20주년을 맞이한 ㈜서양네트웍스의 대표 브랜드로 알로봇, 밍크뮤, 블루독베이비 등의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블루독은 2010년부터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을 통해 태아, 영아, 산모의 사망률이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태아, 영아 생존을 후원하는 착한 브랜드이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