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연 "차기작서 정우성과 첫 호흡, 첫 촬영때 어색했다" [MD동영상]

전도연(Jeon Doyeon) "차기작서 정우성(Jung woosung)과 첫 호흡, 첫 촬영때 어색했다" [MD동영상] 5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전당에서 진행된 영화 '생일' 오픈토크에 참석한 배우 전도연이 차기작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서 첫 호흡을 맞춘 정우성을 언급했다. 이날 전도연은 "정우성과 같이 출연한다"라며 "정우성과는 동갑내기인데, 그동안 작품을 한 번도 같이 안 했더라. 사석에서 오다가다 만난 적은 많은데 현장에서 보니 어색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픈토크에는 배우 전도연과 이종언 감독이 참석했다.

[마이데일리 = 부산 김정수 기자] 5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전당에서 진행된 영화 '생일' 오픈토크에 참석한 배우 전도연이 차기작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서 첫 호흡을 맞춘 정우성을 언급했다.

이날 전도연은 "정우성과 같이 출연한다"라며 "정우성과는 동갑내기인데, 그동안 작품을 한 번도 같이 안 했더라. 사석에서 오다가다 만난 적은 많은데 현장에서 보니 어색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픈토크에는 배우 전도연과 이종언 감독이 참석했다.

[사진 = 부산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