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신선마켓 하이프레시,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진행…정답은?

최근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한 '손으로 전하는 모바일 신선마켓 하이프레시'가 10월9일 한글날을 맞아 타임세일 이벤트를 및 토스 행운퀴즈를 진행한다.

하이프레시는 "한글날을 기념해 잇츠온 인기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특가 할인판매하는 이벤트 '안녕신선함 한글날 기념 행사가 왔소!'를 선보인다"라고 8일 밝혔다.

'하이프레시 안녕신선함 이벤트'는 한글날을 기념해 잇츠온 인기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다. 할인 판매는 한글날 하루 전인 8일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1시간 간격으로 총 3차례 진행된다. 시간한정 타임세일인 셈이다.

특가 판매 상품은 잇츠온 밀키트 제품 2개씩으로 구성한 3종 세트다. 8일 오후 2시 판매되는 '몹시 맛있소' 세트는 밀푀유나베와 비프 찹스테이크로 구성됐다.

오후 3시에는 치킨퀘사디아와 모짜렐라 치즈 닭갈비로 구성된 '몹시 맛있닭' 세트가 판매된다.

오후 4시 판매 세트는 쉬림프크림파스타와 감바스알아히요로 구성된 '몹시 맛있새우' 세트다. 각각 450세트 한정 판매되며 '몹시 맛있소', '몹시 맛있닭' 세트는 1만6900원에 '몹시 맛있새우' 세트는 1만3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눈에 띄는 점은 한글날 기념행사답게 브랜드 명을 비롯한 제품 외래어 표기를 우리말로 바꿨다는 것이다. 하이프레시를 '안녕신선함'으로, 밀푀유나베를 '겹겹이 배추 쇠고기 버섯전골'로, 비프찹스테이크를 '토막으로 썬 소고기 비책요리' 등으로 변경한 것이다.

'하이프레시 안녕신선함 이벤트' 특가 판매가 시작되는 8일 오후 2시부터 간편송금앱 토스가 진행하는 행운퀴즈 라이브도 동시 진행된다. 하이프레시 관계자는 "하이프레시의 변경된 우리말 제품명, 세트명 등이 토스 행운퀴즈 문제로 출제된다"라며 "총 9문제의 정답은 포털사이트에서 '하이프레시 안녕신선함'을 검색 후 브랜드 페이지에 '타임세일 이벤트'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하이프레시 안녕신선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프레시가 개편된 '손으로 전하는 모바일 신선마켓 하이프레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손으로 전하는 모바일 신선마켓 하이프레시'는 다양한 제품 212종 외에 본죽, 종가집 등 다양한 인기브랜드를 선보였다. 프레시 매니저를 통한 정기배송 서비스, 저녁배송 서비스 '하이프레시 고(GO)' 등 배송 서비스도 강화했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