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밀크티, 개인별 맞춤 학습관리로 형성하는 ‘자기주도학습 습관’

초등학생 중 자기 스스로 공부를 알아서 하는 학생은 몇이나 될까? 이는 많은 학부모들의 희망사항을 것이다. 이른바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형성하기 위해 많은 학부모들이 초등학원이나 과외, 학습지들을 선택하고 있지만 흥미보다는 학교 진도와 시험 성적에 맞춘 공부로 인해 아이가 쉽게 지쳐 학습을 포기할 우려가 있다.

이처럼 초등자녀 공부방법은 아이가 어떤 부분을 흥미로워하는지를 파악해 발전시켜주는 것이다. 초등학교 때 한 번 형성된 자기주도학습 습관은 성인이 되어서도 지속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세심한 관심과 적극적인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티 초등’이 1대1 초등학습관리로 초등 학부모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는 소식.

천재교육 밀크T초등은 학습생의 수준에 맞는 1대1 학습관리에 특화된 교육 서비스로 현재 신청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멀티미디어 기술을 접목시켜 태블릿PC를 통해 수업을 하기 때문에 디지털교과서 적응력 향상과 자기주도학습습관을 형성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의 1대1 학습관리는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학생 한 명당 관리선생님과 강의선생님, 첨삭선생님이 배정되어 학습성취도와 진도, 성적 등을 자세하게 관리해주며, 정해진 시간에 주기적인 연락으로 학생에게 적합한 수업 콘텐츠도 제공된다.

이처럼 강남 대치동학원인 초등과외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다채로운 학습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초등 스마트학습지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무료체험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