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국내 인지도? 우리만의 색 보여주면 인정해주지 않을까요?"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그룹 에이티즈가 국내 인지도를 올리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에이티즈는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TREASURE EP.FIN : All To Action(트레져 EP.핀 : 올 투 액션)'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민기는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건 에이티즈만의 색이 뚜렷해서 아닐까 싶다. 퍼포먼스도 표정 위주와 격한 표현들 덕분에 좋은 반응이있는게 아닐까 싶다"라며 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에 대해 분석했다.

이어 홍중은 아직은 국내 인지도가 약하는 평가에 대해 "지금까지 앨범 활동을 하면서 국내에서 활동을 충분히 가지고 투어를 다녀왔다. 국내에서도 저희의 뚜렷한 색을 보여주다보면 많이 알아주시고 대중들이 저희를 인정해주지 않을까 싶다. 해외 국내 가리지 않고 굉장히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타이틀곡 타이틀곡 'WONDERLAND(원더랜드)'는 트레저 시리즈의 완결판으로 트레저를 향한 여정 속 울려 퍼지는 행진곡이기도 하다. 웅장하고 강렬한 리드 브라스와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시작을 향해 행하는 멤버들은 모습을 연상케 만든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