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두 번 할까요'가 첫번째 로코, 점수? 5점 만점에 3점" [MD동영상]

이정현(Lee Jung hyun) "'두 번 할까요'가 첫번째 로코, 점수? 5점 만점에 3점" [MD동영상] 8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두 번 할까요'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이정현이 자신의 첫 로맨틱 코미디 연기에 점수를 매겨달라는 질문에 "5점 만점에 3점"이라고 답했다. '두 번 할까요'는 생애 최초 이혼식 후, N차원 와이프 선영(이정현)에게서 겨우 해방된 현우 (권상우) 앞에, 선영이 이번에는 옛 친구 상철(이종혁)까지 달고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싱글라이프를 다룬 코믹 로맨스물이다. 오는 17일 개봉.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8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두 번 할까요'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이정현이 자신의 첫 로맨틱 코미디 연기에 점수를 매겨달라는 질문에 "5점 만점에 3점"이라고 답했다.

'두 번 할까요'는 생애 최초 이혼식 후, N차원 와이프 선영(이정현)에게서 겨우 해방된 현우 (권상우) 앞에, 선영이 이번에는 옛 친구 상철(이종혁)까지 달고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싱글라이프를 다룬 코믹 로맨스물이다. 오는 17일 개봉.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