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 김새론 "성인연기? 나이보다 캐릭터가 더 중요" [MD동영상]

'레버리지:사기조작단' 김새론(Kim Sae ron) "성인연기? 나이보다 캐릭터가 더 중요" [MD동영상] 10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진행된 TV조선 새 일요드라마 '레버리지:사기조작단'(극본 민지형 연출 남기훈, 이하 '레버리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새론이 새 작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이날 김새론은 "본격적인 성인연기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을 했다기 보다는, 내가 연기하는 고나별이라는 인물이 액션을 잘하는 캐릭터인 만큼 액션을 잘 소화하기 위해 노력을 했다"며 "연기를 할 때 '나이에 맞게'라는 틀은 크게 씌우는 편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레버리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난 태준(이동건)이 법망 위에서 노는 진짜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과 뭉쳐,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사기에는 사기로 갚아주는 본격 정의구현 케이퍼 드라마. 미국 TNT 채널에서 5시즌동안 방영된 동명 원작 미드 'LEVERAGE'의 리메이크작이다. 13일 밤 9시 30분 첫방송.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0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진행된 TV조선 새 일요드라마 '레버리지:사기조작단'(극본 민지형 연출 남기훈, 이하 '레버리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새론이 새 작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이날 김새론은 "본격적인 성인연기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을 했다기 보다는, 내가 연기하는 고나별이라는 인물이 액션을 잘하는 캐릭터인 만큼 액션을 잘 소화하기 위해 노력을 했다"고 말했다.

한편, '레버리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난 태준(이동건)이 법망 위에서 노는 진짜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과 뭉쳐,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사기에는 사기로 갚아주는 본격 정의구현 케이퍼 드라마. 미국 TNT 채널에서 5시즌동안 방영된 동명 원작 미드 'LEVERAGE'의 리메이크작이다. 13일 밤 9시 30분 첫방송.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