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 이동건 "조윤희와 열일? 계획한 건 아냐" [MD동영상]

'레버리지' 이동건(Lee Dong gun) "조윤희(Jo yoon hee)와 열일? 계획아냐, 아이 보고싶다" [MD동영상] 10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진행된 TV조선 새 일요드라마 '레버리지:사기조작단'(극본 민지형 연출 남기훈, 이하 '레버리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이동건이 아빠가 된 뒤 작품에 임하는 각오를 말했다. 한편, '레버리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난 태준(이동건)이 법망 위에서 노는 진짜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과 뭉쳐,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사기에는 사기로 갚아주는 본격 정의구현 케이퍼 드라마. 미국 TNT 채널에서 5시즌동안 방영된 동명 원작 미드 'LEVERAGE'의 리메이크작이다. 13일 밤 9시 30분 첫방송.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0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진행된 TV조선 새 일요드라마 '레버리지:사기조작단'(극본 민지형 연출 남기훈, 이하 '레버리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이동건이 아빠가 된 뒤 작품에 임하는 각오를 말했다.

한편, '레버리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난 태준(이동건)이 법망 위에서 노는 진짜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과 뭉쳐,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사기에는 사기로 갚아주는 본격 정의구현 케이퍼 드라마. 미국 TNT 채널에서 5시즌동안 방영된 동명 원작 미드 'LEVERAGE'의 리메이크작이다. 13일 밤 9시 30분 첫방송.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