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년생 김지영' 정유미 "용기있는 선택? 그런 일은 따로 있어" [MD동영상]

'82년생 김지영' 정유미(Jung Yumi) "용기있는 선택? 진짜 용기내는 일은 따로 있다" [MD동영상] 14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진행된 영화 '82년생 김지영'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정유미가 이번 작품을 선택한 배경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정유미는 "진짜 용기를 내야하는 일은 따로 있다고 생각했다. 시나리오를 읽고 만들고 싶은 이야기를 만드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82년생 김지영'은 1982년 태어나 2019년 오늘을 살아가는 김지영(정유미)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오는 23일 개봉 예정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4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진행된 영화 '82년생 김지영'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정유미가 이번 작품을 선택한 배경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정유미는 "진짜 용기를 내야하는 일은 따로 있다고 생각했다. 시나리오를 읽고 만들고 싶은 이야기를 만드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82년생 김지영'은 1982년 태어나 2019년 오늘을 살아가는 김지영(정유미)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오는 23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