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연, 故 설리 비보에 "마지막까지도 오보이길 했는데…가슴 아프다"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탤런트 김가연이 가수 겸 연기자 故 설리(본명 최진리·25)의 사망 비보에 침통한 심경을 드러냈다.

김가연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검은색으로 채워진 사진과 함께 애도글을 올렸다.

김가연은 "가슴이 아프다. 마지막까지도 오보이길, 설마설마했는데..."라고 안타까움에 말을 잇지 못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전했다.

해당 글에 네티즌들 역시 "아니길 바랐는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마음이 먹먹하다", "아직도 믿어지질 않는다", "같은 마음이다. 마음이 많이 아프다", "속상하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애도를 표했다.

앞서 이날 오후 3시 21분경 설리는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설리의 빈소는 서울 한 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며 유가족의 뜻에 따라 모든 장례 절차는 비공개로 진행된다.

[사진 = 마이데일리DB]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