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부터 한겨울까지 스타일과 보온성 두 가지 잡은 ‘쇼트 다운 재킷’ 대세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패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올해는 스타일과 보온성 두 가지를 모두 잡은 ‘쇼트 다운 재킷’이 대세다. 이에 캐주얼 프리미엄 브랜드 콜마오리지널스에서 가을부터 한겨울까지 활용 가능한 ‘쇼트 다운 재킷’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가을, 경량 다운 재킷으로 세련되게

아우터를 선택하기 어려운 간절기엔 경량 다운 재킷을 추천한다. 세련된 디자인의 콜마오리지널스 ‘경량 바이커 자켓’은 반무광 그레이 컬러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해준다. 바이커 재킷 디자인의 경량 다운은 발수 처리와 단단한 누빔 디테일로 실용성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그레이 재킷에 무게감 있는 블루 컬러의 니트를 이너로 매치하면 좀 더 댄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진회색의 데님 팬츠를 착용하면 전체적인 룩의 색감을 맞춰 안정감을 챙겨준다. 끝으로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스니커즈를 선택해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겨울, 쇼트 다운 재킷으로 트렌디하게

올겨울 트렌디함과 따뜻함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은 여성이라면 쇼트 다운 재킷이 좋다. 머스타드 컬러의 콜마오리지널스 ‘변형카라 쇼트 다운 자켓’은 카라 부분의 스트링으로 네크라인을 따하게 감싸 줄 수 있다. 또한 3D 나일론 소재로 여러 가지 빛을 띄며 우아함을 선사한다

선명한 색감의 쇼트 다운 재킷과 아이보리 컬러의 터틀넥을 함께 입으면 아우터의 색감을 더 돋보이게 할 수 있다. 또 화보 속 모델처럼 같은 톤의 바지를 활용하면 깔끔한 이미지를 상승시킨다. 마지막으로 벨트 등의 액세서리를 더 해 센스를 가미하는 것도 팁이다.

콜마오리지널스 관계자는 “F/W 시즌에는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겸비한 쇼트 다운 재킷이 대세다”며 “지난 겨울 롱패딩으로 겨울을 지냈다면 올 F/W는 쇼트 다운 재킷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라고 전했다.

[사진 = 콜마오리지널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