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 내신 대비, 확실하게 준비하는 천재교육 ‘셀파 통합과학’

기말고사가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천재교육의 ‘셀파 과학 시리즈’가 고등 내신 대비 교재로 주목을 받고 있다. 고등학교 과학의 기초 개념을 잡고 문제 해결력을 키우기 안성맞춤이라는 평이다.

천재교육의 셀파 과학 시리즈는 물리, 화학, 지구과학, 생명과학의 4가지 영역과 셀파 통합과학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등 셀파 통합과학 및 셀파 물리, 화학, 생명과학, 지구과학은 고등학교 과학 교과서의 주요 탐구를 과정부터 결과, 적용 문제까지 정리했다. 나아가 아이들이 어려워하는 내용은 ‘셀파 세미나’ 단원에서 알기 쉽게 설명했다.

셀파 과학 시리즈는 문제 기본서와 개념 기본서가 분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개념 기본서’로 개념을 익히고 ‘문제 기본서’로 더 많은 문제를 풀며 공부를 할 수 있다. 특히 ‘문제 기본서’를 통해서 시험 유형 중 가장 빈출 수가 없는 52가지 유형을 뽑아 유형에 맞는 기출문제와 예상문제들을 풀며 내신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1 질의문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튜브에서 물리, 화학, 생명과학, 지구과학의 과목별 모르는 과학 문제를 사진으로 찍어 질문을 남기면 24시간 안에 영상으로 해설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를 활용함으로 철저한 고등 내신 준비가 가능하다.

천재교육의 ‘셀파 과학 시리즈’를 구입한 구매자들은 “개념이 쉽고 자세하게 나오고, 문제 양도 적절해서 풀기 아주 적당하면서 너무 잘 쓰고 있습니다”, “예습할 수 있는 간략한 내용, 꼼꼼한 본문, 중요 내용 요약, 이해 확인용 문제까지 내신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기대해보겠습니다”, 수능 만점을 위한 첫 단계로 자기주도학습 기본서를 많이들 찾으시는데 딱이라고 생각합니다” 등의 호평을 남기고 있다.

셀파 통합과학, 셀파 물리, 셀파 화학, 셀파 지구과학, 셀파 생명과학은 예스24를 비롯한 온라인 서점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절찬 판매 중이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